MS Word 또는 office 에서 pdf 저장 기능이 없을때
MS Word 를 사용하다 보면 PDF 저장 기능이 어디있지? 하며 찾을때가 종종 있다.
특히 MS Word 2010 을 사용하면 기본 내장인거 같은데 2007 을 쓰는 사람은 없을 수 있다.
이는 별도의 MS 의 패치를 통해 해결해야 한다.
https://www.microsoft.com/ko-kr/download/details.aspx?id=7
'IT > Et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대용량 텍스트 파일 윈도우에서 열기 (6) | 2016.12.12 |
---|---|
짝퉁 서피스 JUMPER EZPAD 5SE 전력 측정기 (2) | 2016.11.18 |
Windows10 이미지 다운받기 (0) | 2016.10.23 |
리눅스에서 ppt pptx 와 같은 오피스파일 pdf 로 변환하기 CUI 모드 (0) | 2016.10.20 |
임시폴더 접근권한 Unable to execute file in the temporary directory. Setup aborted. 해결하기 (2) | 2016.09.19 |